창호에너지절감기업으로 우뚝!  (주)윈하우징 대표 허남진

  창호는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동시에 집안 환경까지 책임지는 주요 시설물이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은 물론 분위기까지 바뀌는데 창호제품만을 전문으로 만들고 있는 (주)윈하우징(대표 허남진, 1670-2625, www.윈하우징.kr)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창호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창문틈새 ‘하우홈 틈마기 제품’은 윈하우징의 주력제품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우수 제품이자 오늘의 윈하우징이 있게 한 모태다. ‘하우홈 틈마기 제품’은 샷시 창호의 구조적 문제인 유격을 막아 샷시 틈새로 들어오는 외풍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소음 및 미세벌레,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유입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번째 ‘하우홈 원샷 미세방충망’은 20여 년 전이나 지금이나 전혀 변화가 없는 기존 알루미늄 재질의 방충망과는 전혀 다른 방충망의 신개념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방충망 소재로 국내 최초 방염인증기능이 있고 우수한 통기성, 안전성, 뛰어난 시야확보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DIY 방식으로 직접 시공도 가능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사용되는 방충망의 단점을 보완했을 뿐 아니라 실용성을 살린 제품으로 윈하우징과 (주)노루페인트가 공동 개발해 특허출원한 제품이다. ‘원샷 방충망 프레임’은 기존 방충망 프레임은 교체를 하고 싶어도 공장을 가지고 가서 다시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당일 시공이 어려웠지만 이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조립이 가능해 당일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개폐는 물론 흔들림 방지 기능이 있다. 또한 추락 방지 기능을 고려해 300kg에도 견딜 수 있게 설계되어 안전성에 중점을 두었다는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 역시 직접 시공이 기능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반 창호에 맞춤 색상으로 모든 창호와 잘 어울린다. (주)윈하우징 현재 전국 100여개의 지사 및 지점을 통해 빠르게 시공이 가능하고 시세 확장에 따른 지사 및 지점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송홍기 대표는 “윈하우징 제품들은 설치가 쉬울 뿐 아니라 외풍 차단 능력, 안정성,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 이라며 “방염, 방수 그리고 기능과 편리성 까지 갖춘 히트상품”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방충망을 쉽게 열고 닫는 문제점을 보완하기위해 새롭게 출시한 2중 잠금장치 “잠그미”는 손잡이 기능을 겸비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여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로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