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과 엉망진창 요리대결 ‘두 미녀 선택은?

월세 유세윤 ‘평양냉면’ 뮤직비디오 공개, 정상훈과 불꽃 요리대결
유세윤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과 엉망진창 요리대결 ‘두 미녀 선택은?

 

월세 유세윤의 ‘평양냉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평양냉면’ 뮤직비디오에는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한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과 유세윤의 유머러스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속 유세윤과 정상훈은 모델 이재이 박선하, 두 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엉망진창 요리대결을 펼친다. 기본적으로 이 둘의 대결구도로 시작한 ‘평양냉면’ 뮤직비디오는 대결에서 화합의 장으로 전개된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쿡방’의 요소를 가미한 장면 구성과 유세윤, 정상훈의 호흡이 매력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유세윤은 지난달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평양냉면’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평양냉면’이라는 제목의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EP의 따뜻한 소리를 이용해 전체적인 분위기의 중심을 잡은 것은 물론 드럼과 베이스 톤을 전체적으로 무겁게 잡아 진지한 느낌을 조성했다. 그리고 랩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매력적인 ‘피콜로 트럼펫’의 솔로 선율을 포인트로 잡았다.

무엇보다 엉터리 중국어로 1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은 정상훈은 중국어 같기도 하고 한국어 같기도 한 ‘평양냉면’의 가사를 감칠맛 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유세윤의 ‘월세 유세윤’은 가수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을 패러디한 것으로 유세윤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객원 보컬이 합류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듀오 길구봉구와 1월호 ‘미안해요 늙어서’를 발표했고, 2월호 ‘니네집에서’는 어반자카파가 객원보컬로 참여했다. 또 3월호는 ‘K팝스타3’ 알맹의 이해용이, 4월호는 박재범과 니화가 참여해 각각 ‘우리 싸웠어’와 ‘중 2병’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