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열풍,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휴테크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휴테크
헬스케어 열풍,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휴테크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휴테크산업(대표이사 유익수)가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은 한국미디어리서치, 일간스포츠 주관으로 기업과 브랜드, 제품을 전문 평가 위원이 평가하여 우수 브랜드를 선정, 소비자리서치를 통하여 최종 선정되는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만이 수상할 수 있는 상으로 휴테크는 ’안마의자‘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건강이 우선이라는 사회분위기와 함께 안마기, 안마의자 등의 소비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안마 관련 헬스케어 제품들이 시중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휴테크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친고객형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전문기업이다. S·L프레임과 3D입체안마, 슬라이딩 기능 등 최고급 기능을 보유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 소비자를 위해 연구할 뿐 아니라, 광고비를 줄이고 유통 구조를 간소화 하는 등 착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접근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창조하는 기술이 곧 헬스케어다”고 말하는 휴테크 유익수 대표이사는 “아직 국내 헬스케어 시장이 성장 초기인 만큼 더욱 대중들에게 알려 나갈 수 있는 전략을 세워 많은 이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전국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하고 고가의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도록 하는 ‘친고객형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대치·노원·구로·일산·분당·부천·수원·의정부·경기광주·대전·전주·대구·광주·부산 등에 직영점을 오픈하며 고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안마의자를 단순히 설명만 듣고 구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동시에 해결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역 유명 상권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해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한편,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매년 새로운 안마의자를 출시하며 매일매일 현명하게 쉬는 대한민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휴테크는 남은 하반기 동안 심혈을 기울여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