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안마, 부담 없이 렌탈로 즐긴다

㈜휴테크산업 유익수 대표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휴테크, 프리미엄 서비스로 만나는 안마의자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유익수, www.i-hutech.com)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자체 연구개발소를 통해 전신 안마의자를 만들어오고 있는 휴테크는 최고급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에게 스마트한 안마의자 이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전신 안마의자는 신체의 대부분을 마사지해주기 때문에 입체적인 안마감,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규 고객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의 부담을 대폭 낮췄다. 휴테크의 렌탈서비스는 초기비용 부담이 없고, 재렌탈하는 고객에게 렌탈료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나휴테크 카드를 통해 렌탈료를 납입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 1만원 청구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렌탈 기간이 끝나면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가질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2016년에는 기존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던 12개월 무상 AS를 39개월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구매 고객에게 무상 AS 39개월을 지원하고 있다”며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는 휴테크인 만큼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