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여 회 시술 노하우, ‘임플란트 한류’ 중심

킨플란트치과의원 박광수 대표원장(의료서비스부문/임플란트)
킨플란트치과의원, 대한민국 임플란트 전문 치과로 맞춤형 시스템 구축

 

임플란트의 대중화 등 대한국민의 치아 건강 기여에 앞장서고 있는 킨플란트치과의원(대표 박광수 www.kinplant.com)의 지속적인 진료 장비와 다양한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킨플란트치과만의 고객 신뢰, 고객 맞춤, 고객 만족 이라는 ‘3GO’ 슬로건에 맞게 차별화된 서비스플랜을 바탕으로 진료과별 분과 협진의료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고 있다.
임플란트 경력 18년, 2만여 개 이상의 시술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박광수 원장만의 전문성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1대 1 맞춤형 진단과 안전, 청결을 최우선으로 지키며 치료가 끝난 후에도 진료보장제를 통해 10년간 무상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

▲ 킨플란트치과의원, 대한민국 임플란트 전문 치과로 맞춤형 시스템 구축

킨플란트치과는 소비자가 원하는 부담 없고 합리적인 진료에 맞춘 시스템 구축으로 의료서비스 시스템 및 운영, 관리시스템에 차별화를 두고 3차원 CT나 3차원 덴탈 CAM, CAD 시스템,water laser md와 같은 장비도입을 통한 의료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면서 진단, 진료, 제작에 필요한 시간과 원가를 절감하였다. 또한 보철, 교정, 치주, 보존, 구강외과 등 진료과별 분과협진시스템을 도입, 운영하여 의료진의 진료집중도를 높이고 환자의 진료외적 소모시간을 줄이고자 초 단위까지 모니터링 하여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킨플란트치과의원 박광수 대표원장

박광수 대표원장은 “처음 수도권 거주 환자만 방문했던 킨플란트치과에는 요즘 제주도나 울릉도 등 전국곳곳에서 환자가 찾아오고 있다. 또한 미국과 러시아 등지에서도 우리 병원을 찾는 고객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모두가 알 수 있는 대표적인 치과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이번 대상 수상을 발판으로 삼아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드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한국의 대표 치과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 ‘3GO’ 슬로건에 맞게 차별화된 서비스플랜을 바탕으로 진료과별 분과 협진의료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