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 ‘제1기 오디언 서포터즈’  서포터즈 모집

오디언(한솔C&M 대표 김남기, www.audien.com)은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회사로 ‘제1기 오디언 서포터즈’ 20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디언 서포터즈’는 오디언에 많은 애정을 가진 젊은 감각의 대(휴)학생으로 구성되며 젊고 신선한 감성을 불어넣을 홍보단이자 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내달 8월 1일부터 11월30일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될 오디언 서포터즈는 오디오북을 직접 체험해보고 감상평 및 다양한 홍보를 위해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이용한 참여하여 오디언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예정이다. 

오디오북 다운로드 이용권을 서포터즈 전원에게 월별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당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해택을 제공하며 3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오디언 최고 회원등급을 제공,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오디언 펀캐쉬를 제공한다.

지원 방법은 오디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25일까지 이메일(mjhan@hansol.com)로 접수하면 되고 27일 전까지 최종 합격자 20명은 개별 유선으로 연락을 받는다. 

“오디언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방학시즌 및 가을 독서의 계절을 맞아 젊은 친구들이 다양한 책을 더 편리한 방법으로 접했으면 좋겠다”고 오디언 이소현 팀장은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