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경영혁신부문 – 키즈카페)

아이띠네 브랜드로 실내놀이터 업계 선도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경영혁신부문 – 키즈카페)

(주)에코플레이스 나인규 대표

 
“가맹점의 체계적인 공간 설계 및 기획,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 지원, 온라인 제어를 통한 원격매출 관리, 안정성 입증된 안전보호시스템 등 최고의 시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에코플레이스(대표 나인규 www.ittine.com)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들의 시선에 맞춘 놀이공간인 아이띠네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신개념 놀이 공간으로 실내놀이터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것.
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아이띠네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설계된 복층구조의 터널버스를 특허 받았으며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실내디자인을 자랑한다. 트램펄린, 노래방, 파티룸, 블럭방, 책읽는 방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친환경소재로 유해물질이 없어 맘 놓고 이용할 수 있으며 안전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또한 현재 12곳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관리와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가맹점 원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출 분석을 진행해 부진한 가맹점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경영전문가를 파견해 상권변화나 경쟁업체 입점 등 경쟁력 약화 요인 등을 분석해 상황에 맞는 마케팅과 매출향상기법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띠네에서는 12월 5일부터 2014년 2월 5일 까지 ‘신나게 놀고, 사진도 찍고, 콘테스트도 참가하기’라는 슬로건으로 ‘아이띠네 전속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9세까지 남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대상 1명에게는 아이띠네 전속 모델의 기회와 아역탤런트 및 TV광고모델 데뷔에 필요한 500만원 상당의 전문 트레이닝 비용을 지원해 줄 뿐 아니라 대회 수상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달부터 아이들에게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하도록 다양한 사회적 컨텐츠를 나눔공동체 ‘나눔과 기쁨’과 상호 교류 하에 유치한다. 나인규 대표는 이런 사회적 활동에 대해 ‘단순 이익창출을 목표로 하는 사업체가 아닌 어려운 이웃과 기쁨을 함께 하고 도움을 주자는 회사의 신념에서 나온 아이디어’라고 전하며 아이띠네의 나눔 프로젝트는 현재 세 개 점포에서 시행중이며 점차 전국 가맹점에서 체험 할 수 있도록 계획중이라고 첨언했다.
나인규 대표는 “아이의 시선에서 안전한 놀이를 즐기고 정서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다”면서 “다양한 콘텐츠의 연구 개발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