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농구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폭 구설수에 이어 이번엔 '후배 성매매 강요' 의혹이 불거졌다.

내용은 고등학교 재학 시절 같은 농구부 후배들을 성매매 업소로 데려가 성매매를 하도록 강요했다는 것이다. 이에 현주엽 측은 변호인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바로 전했다. 

현주엽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민주는 지난 8일 공식적으로 "폭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당 의혹을 제기한 A 변호사를 강요미수 및 허위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즉각 고소하겠다"라고 전했으며 "피의자와 그 변호인은 현주엽에게 고소 취하와 모든 방송 하차를 요구하며 그렇지 않으면 추가 폭로를 하겠다고 협박해왔다"라며 "피의자 측은 결국 추가 폭로를 운운하며 고소 취하를 하게 만들고 합의금으로 돈을 달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주엽은 그들의 요구를 거부했다. 추가 폭로 협박에도 굴하지 않자 피의자의 변호인이 나서 '허위사실'인 집창촌 운운하는 허위 폭로를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의자가 제출한 증거는 신빙성이 없다는 것에 대하여 증명한 상태며 해당 폭로가 허위 사실이라는 구체적 증거는 이미 수사기관에 제출한 상태이다.

마지막으로 해당 피의자의 변호인을 고소할 방침을 정했다가 보류하고 있었는데 이 같은 상황에 직면하자 결국 고소를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먹성으로 농구선수에서 방송인으로 제2의 서장훈이라는 타이틀 까지 받으며 승승장구 하던 현주엽이였는데 이같은 사건사고로 많은 방송에서 하차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