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인호프

방역 사진 (사진출처-조인호프)
방역 사진 (사진출처-조인호프)

요즘 셀프 청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지만 세탁기, 에어컨, 비데, 주방 후드, 냉장고, 침대 매트리스 청소나 가전제품 케어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게 효율적이고 위생적이다.

홈클리닝 전문 기업인 (주)조인호프(대표 안창달)는 풍부한 현장 노하우와 친환경 청소 공법, 사후 A/S 체계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전제품 케어뿐 아니라 공기질 케어, 보일러 수도배관 케어, 곰팡이제거와 방지, 친환경 전문 시공까지 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방역을 맡아 특수 방역 전문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전국 대기업, 관공서, 행사장, 요트시설, 청소년시설 , 교회, 기업, 병원, 은행, 매장, 백화점, 회의장 등에 주기적으로 방역을 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의료기관 등에서는 꼼꼼한 소독 방역을 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생활구역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를 박멸하고 안전한 생활공간이 되도록 예방 작업을 꼼꼼히 처리하고 인체에 무해한 전문약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방역 이후에 바로 생활이 가능하다.

세탁기 분해 청소 (사진출처-조인호프)
세탁기 분해 청소 (사진출처-조인호프)

조인호프에서 사용하는 MD-125(환경부 승인약품)를 ULV 초미립자 살균기, 고압압축분무기를 통해 살균하면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프로 박멸한다.

홈케어 서비스/방역 부문,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 수상으로 스포츠동아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안창달 대표는 “철저한 방역으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쾌적한 생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