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0:28 (금)
도경완, 현주엽과 한솥밥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도경완, 현주엽과 한솥밥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1.02.2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경-현주엽-김나영-홍현희-제이쓴-이찬원-김희재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도경완 전 아나운서가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방송 대세들과 손잡고 거침없는 행보 예고했다.

도경완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입문했다. 이후 13년 동안 ‘연예가중계’, ‘생생정보’, ‘아침마당’, ‘노래가 좋아’, ‘신상출시 편스토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시사교양과 예능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KBS를 퇴사한 도경완은 SBS FiL, SBS MTV 트로트 차트쇼 ‘ 더 트롯쇼’ MC로 발탁된 것에 이어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출연을 확정하며 예능 블루칩다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도경완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도경완

 

관계자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최대 장점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변까지 유쾌하게 만드는 진행력”라고 칭찬하며 “큰 조직 속에서 묵묵히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온 도경완이 한 발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 달라"며 전속계약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홍진경, 현주엽, 김나영을 비롯 ‘개그본능’ 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홍현희-제이쓴과 ‘트로트 라이징’ 이찬원, 김희재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 방송계에서 맹활약 중인 대세들이 모여 있는 만큼 이들과 손을 잡은 도경완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