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창업의 모든 것! 자동화, 무인화, 첨단화 시대에 맞는 성공파트너”
상태바
“소규모 창업의 모든 것! 자동화, 무인화, 첨단화 시대에 맞는 성공파트너”
  • 최해섭 기자
  • 승인 2020.12.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엔앨 한승희 대표

 인형기계, 특수기계 제조 및 판매를 비롯 A/S 전국최대매장을 선도해온 ㈜에이치엔앨(대표 한승희) 이 자판기 산업을 비롯 오프라인 게임시장을 석권해 나가며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무인성인용 샵을 브랜드화 하기도 했던 ㈜에이치엔앨은 각종 게임테마파크의 게임시설물 설계에서부터 시공, 디자인,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해오며 오프라인게임 창업부분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경기불황과 코로나시기로 인해 비대면 관련 소규모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자체브랜드를 런칭한 한승희 대표는 SNS 핫 아이템인 복불복 랜덤음료 자판기 요술자판기, 인생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랜덤박스, 즐겁고 재미있는 유쾌함이 가득한 펀존을 비롯 트랜드를 반영한 게임기 잭슨나이스, 무인사진관 인싸주의 등 新개념 자판기 사업으로 새롭게 승부수를 띄우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요술자판기의 경우 각종 음료를 대량구매하여 단가를 낮추고 시중에서 900원대의 음료를 300원에 천원대의 음료를 500원에, 2천원대의 음료를 1,000원의 금액으로 뽑을 수 있도록 하고 여기에 음료와 함께 랜덤으로 행운의 열쇠를 뽑는 재미를 더해 젊은 층에게는 이미 핫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최근 대학가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건대, 고대, 연대, 숙대, 성균관대, 홍대 등에 이미 설치가 완료되어 있는 상태라고. 이밖에 거품을 제거한 부담 없는 고효율 멀티 사진관 인싸주의는 대한민국 NO1. 무인사진관을 목표로 새로운 복합 놀이 문화공간 창출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50년간 게임산업의 역사와 함께하며 꾸준하게 성장해온 에이치엔앨은 앞으로도 자동화, 첨단화, 무인화 시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로 미래를 넘어 인류의 행복과 즐거움을 전하는데 주력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본사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한 컨설팅으로 가맹계약과 공사계약이 이뤄지며 운영교육과 현장교육 그리고 개점으로 이어지는 가이드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