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내추럴더마프로젝트

 

내추럴더마프로젝트(이하 NDP)의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와 ‘비타민B9톤업크림’이 지난 밤 ‘셀럽뷰티2’에서 소개된 후, 단 몇 시간 만에 주문이 폭주하는 사태가 있었다.

‘셀럽뷰티2’는 실제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리뷰를 공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시영과 이유비, 혜린, 개그우먼 김지민 등이 출연하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는 토너와 에센스의 역할을 모두 해줄 수 있는 에센스로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배우 이시영은 이 에센스가 모공을 막는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진정에 효과가 좋은 성분들을 고순도로 넣었기 때문에, 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호평을 남겼다. 또한, 깨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서는 약산성 제품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평소 NDP의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었다. 이 제품에 적용된 멜리페라 어댑티드 실드 기술은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스스로 포뮬라를 바꾸는 특허기술로 자극 없이 피부의 수분을 보호해준다고 한다. 방송에서 김지민은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가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피부 고민을 진정시켜줄 수 있을 거 같다며 기대를 보였다.

한편 같이 소개된 ‘비타민B9톤업크림’은 배우 이시영이 평소 운동을 나갈 때 즐겨 바르는 아이템으로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온라인 커머스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의 톤업크림처럼 미백 효과를 위해 넣는 성분들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는 데서 착안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NDP의 제품은 정제수 대신 사람의 체액과 비슷한 NDP바이오워터를 넣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좋은 성분들이 전달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NDP 관계자는 “더 이상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는 데 시간을 쓰지 않고도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방송에 출연한 제품인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와 ‘비타민B9 톤업크림’은 NDP 공식몰 뿐만 아니라 쿠팡, SSG 등 여러 온라인 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