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종합건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

 

부 문 : 공장, 냉동, 냉장 물류창고 건축

 

㈜다운종합건설(대표 김형수)은 공장건축, 냉동, 냉장 물류창고, 상가건물, 크린룸, 리모델링, 인테리어, 태양광 등 건물신축과 개축, 증축을 다루는 종합건설회사다. 사반세기를 넘어, 30 여년동안 쌓아온 전통과 기술을 바탕으로 품질 보장이 확실한 건축물을 시공해 왔다.

사진출처-다운종합건설 제공
사진출처-다운종합건설 제공

 

 

특히 조립식 판넬형 공장 시공에 있어서는 독보적이다. 다운종합건설은 공사기간의 단축보다는 섬세함으로 승부한다. 건물 바닥의 레미콘 타설공사만 완료되면 철구조물과 조립식 판넬로 시공해 단기에 마칠 수 있다.

 

 

철구조물과 조립식 판넬 자재 단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해 공사 단가도 낮춘다. 건물 디자인을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고 색상 등을 건축주 임의로 디자인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지붕에서 채광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실내 조명을 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채광이 좋아 작업성이 높고 안전사고 발생률도 낮다.

사진출처-다운종합건설 제공
사진출처-다운종합건설 제공

 

 

여러 면에서 기업 경영 개선에 순기능을 한다. 다운종합건설은 30여년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축에 관한 특허도 3~4건 출원했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부문: 건설)을 수상한 김형수 대표이사는 1993년에 ‘사람다운 사람’을 기업 마인드로 창업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으며,“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