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코리아 강진규 대표

지난 30여 년 간 자동차관련 업종에 종사해 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외장관리용품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온 엠케이코리아(오토가디언)가 누구나 손쉽게 자동차 관리가 가능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얼룩 없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고광택 발수코팅제, 유리코팅제, 실내케어코팅제, 타이어&휠 코팅제, 플라스틱&가니쉬 코팅제 등 6가지 차량 솔루션으로 한층 쉽게 자동차 광택, 발수, 세정의 등 외장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강진규 대표
강진규 대표

엠케이코리아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얼룩 없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는 지난 2017년 개발을 완료, 현장 테스트를 거쳐 2019년 하반기에 출시되며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누구나 뿌리고 닦으면 광이 날 정도로 작업성이 간편하고 손쉬우며 광택도의 경우 역시 기존제품에 비해 2배 이상의 효과를 자랑한다. 여기에 지속성 또한 1달 이상 유지되는 우수한 특징과 슬립성, 발수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이미지
제품이미지

수많은 자동차 외장관리 제품 중에서도 ALL-IN-ONE 제품들은 소비자의 까다로운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평가. “그동안 쉽지 않은 자동차 외장관리를 누구나 쉽게 전문가가 작업한 거 같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착한 가격으로 고가의 작업제품을 쓰지 않아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가성비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약 10여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한번에 8~10대의 차랑에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용은 세차 후에 가볍게 뿌리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기만 하면 끝. 이러한 간편한 편의성과 차별성으로 최근 카포스 협회에 소비자들의 공동구입에 대한 의뢰가 늘어남에 따라 엠케이코리아는 카포스 서울조합과 납품계약을 맺고 판로를 넓혀가고 있다. 곧 전국지부와도 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오토가디언의 제품들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무독성 인증은 받았고 환경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현재 전국 케이블 TV를 비롯해 네이버 ‘오토가디언’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