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률법률사무소

사진출처 -석률법률사무소
사진출처 -석률법률사무소

연말 모 가수의 성폭행 의혹으로 연예계가 시끄럽다. 몇 년 사이 미투가 부각되면서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함께 관련 소동이 늘고 있다. 성폭행, 강제 추행, 카메라 등 이용 촬영죄, 준강간 등 성폭력 사건들도 자주 언론에 나오고 있다.

석률법률사무소(대표 변호사 송영림)는 성범죄에 대해 누구도 억울하지 않고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고의 변론을 하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 일대에서 활발한 법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석률법률사무소는 ‘가장 어려운 지금의 순간, 석률은 끝까지 함께 하겠다’라는 모토 아래 이혼을 비롯한 가사, 형사 전문 변호사가 의뢰인의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석률법률사무소는 성범죄와 관련해 의뢰가 오면 형사전문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고 수사에 동행해 사건을 담당한다. 최신 판례를 분석하고 사건을 조사 검토한 뒤 전략 연구를 한 후 모든 변론 과정을 책임진다.

한편 억울하게 성범죄자로 몰리는 경우도 많다. 이럴 경우 곧바로 철저한 증거 수집과 논리적인 변론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사건 현장과 주변 그리고 사건과 관련한 유리한 증거들을 모으는 등 신속하게 도와주고 있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스포츠동아 3년 연속으로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에서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송영림 대표 변호사는 “성범죄의 경우 진술 외에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아 어려움이 있다. 또한 피해자가 당시 사건을 떠올리는 것을 고통스러워한다. 피해자가 2차 피해를 입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