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크

사진제공 -원테크
사진제공 -원테크

전기매트와 전기장판의 대중화 그리고 온수매트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온열매트 시장에 건강한 소재인 탄소매트가 핫하다.

전기매트와 온수매트가 그 동안 겨울을 책임졌던 온열매트였다면, 이제 건강과 웰빙을 돕는 탄소매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탄소매트는 원적외선이 탄소선에서 방사되어 온열과 건강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원테크(회장 채수량)의 탄소매트는 전자파를 차단하고 탄소섬유(숯)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이 무려 90%에 가깝다고 국가인증기관을 통해 검증받았다. 원적외선은 표면이 아닌 피부 깊이 모세혈관을 자극하여 몸속 온도를 올려준다. 체온이 1도 상승되면 면역력이 5배나 증가한다는 사실은 이미 알려졌다.

원테크는 카보니 탄소매트를 2006년부터 제조 생산하여 전자파 완벽 차단은 물론 탄소매트 제조에 대한 특허를 받았다. 대기업은 물론 국가 조달청까지 등록된 업체로 신뢰할 수 있다.

탄소섬유는 불에 타지 않아 화재에 안전하다. 원테크는 튼튼한 열선 마무리, 그리고 각종 첨가제나 본드를 쓰지 않은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탄소매트를 만들었다. 라돈이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보통 온열매트의 제조사는 영세한 곳들이 많아 구입 후 AS에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많다. 하지만 원테크의 탄소매트는 13년의 역사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져 품질이 우수하고 사후 관리에도 문제가 없다.

그 결과 2년 연속으로 제품혁신/탄소매트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채수량 회장은 “숙면과 건강을 돕는 탄소매트로 전국민의 삶의 질을 높여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원테크
사진제공-원테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