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11:02 (월)
다비치안경, 고탄성의 가벼운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 출시
상태바
다비치안경, 고탄성의 가벼운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 출시
  • 김민철 기자
  • 승인 2019.08.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과 트랜디한 다각형 쉐입 등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 적용
-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은 고탄성의 가벼운 메모리 소재의 ‘비비엠(BIBIEM)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출시 한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는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3타입과 상부는 앳지, 하부는 라운드로 이루어진 다각형 쉐입이 적용된 모델 2타입 등 5가지 모델로 출시 됐다. 프레임 컬러는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브라운 유광, 브라운 무광, 실버&블랙, 골드&블랙, 핑크&블랙, 핑크 총 5모델에 따른 각 8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임은 소재의 특성상 힘을 가해 변형 시켜도 본래의 형상을 기억하고 원형으로 돌아온다. 테의 무게는 A4 용지 두 장에 해당하는 10g 밖에 되지 않아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다. 특히, 안경테 다리로 이어지는 연결 부분은 나사가 없는 스크류리스 공법을 사용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 됐다.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제품

 

다비치안경은 출시 기념으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50%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다비치마켓에 적용하거나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은 개인의 시습관과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눈에 편안 안경테와 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모바일 멤버쉽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는 최근 마마무 멤버 문별이 디지털 싱글 ‘다 빛이나’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델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라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은 제품인 만큼 비비엠 피플스 라인의 히트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