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 사업아이템으로 불경기속 매출 성공 사례 보여 눈길

퓨전 조개찜 전문점 ‘인기명’이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요즘뜨는 사업아이템 인기명은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까지 우수한 평가로 외식 부문 대상을 받게 됐다.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는 인기명은 원조 ‘퓨전 조개갈비찜’을 제공하는 곳으로, 한 철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을 알차게 담은 모습으로 푸짐함을 자랑한다.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고 우려낸 국물에 만들어 낸 조개찜과 갈비찜은 진한 국물에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한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취향이 다른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함께 먹는 이색적인 궁합에 꾸준한 사람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방문과 특색 있는 메뉴로 최근 SBS PLIS ‘외식하는날’과 KBS 2TV’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되며 인기검색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요식업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해 단기간에 수도권에만 20여 개의 지점을 늘리는 등 유망프랜차이즈 파워를 체감하는 중이다. 전국 다양한 지역에 매장들이 있지만, 어느 곳이든 동일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췄다.

원재료 및 소스, 레시피를 100% 가맹점에 전달하여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어 전 가맹점주들이 경험이 전무한 창업자라는 것 또한 눈길을 끈다. 가맹점 모두 순수익이 1천만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안정적인 수익으로 요즘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창업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하루 5시간 운영이라는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다점포 가맹점주가 과반수로 뜨는창업아이템으로서 경쟁력을 입증해주기도 한다. 최근에는 본사 직원이 창업하는 사례도 많아 업종전환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으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인기명 업체 담당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정해 주는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정말 뜻깊고 의미가 크다. 인기명에 지속적인 성원과 신뢰를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며 이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대표 퓨전 조개찜 전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 유망창업아이템이나 투잡 창업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창업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