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헬스케어 부문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선정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은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수상을 차지하여 올해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지켰다.

휴테크는 지난 해 전세계 최초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안마의자에 접목시켰으며,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타겟 마사지 시스템을 개발하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국가기술표준원과의 협약을 통해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설계 가이드라인을 마련하는 등 기술 개발에서도 큰 성과 나타냈다.

휴테크 관계자는 “국제 박람회 무대에서 항상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해외 수출 계약을 성취하는 등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진하고 있는 휴테크는 올 한 해 더 큰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최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사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전속 모델로 배우 정우성을 발탁하여 올해부터 대대적으로 TV 캠페인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자사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와 기술력, 탁월한 디자인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배우 정우성의 진중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통해 한 층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