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수(주)

해외 여행객 위한 맞춤형 모바일 QR코드 주문 결제 솔루션

 

유이수(주)

 

이창헌 대표
이창헌 대표

국경이 없는 플랫폼 경쟁 시대로 현대인들의 소비와 결제 방식이 다양한 영역으로 변화하고 있다.

유이수(주)(대표 이창헌)는 해외 여행객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유이수(주)의 스마트 QR코드 결제 서비스는 한국을 찾은 여행객이 환전이나 추가적인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결제와 주문이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이다.

‘유이수’ 서비스를 이용하면 외식·뷰티·관광 매장 등에서 상품 메뉴 선택 후 30초 만에 주문·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매장 역시도 언어불통과 대금결제 문제없이 주문을 받고 정산을 받을 수 있다.

또 20~30대 중국인 자유 여행객들이 좋아할 만한 서울 명동과 부산의 관광지, 맛집, 숙박업소를 선정해서 이를 중국어로 추천하고 후기도 알려준다. 여러 장점과 편리성으로 2018 강원 경상권역 창업경진대회 대상, 부산시 대표 50대 창업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유이수(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뷰티에 관련한 커머스를 시범 운영 중이다. 3억 원의 기술 투자비로 서비스 가치 평가를 완료했고,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60여 개 중소 뷰티브랜드의 입점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동시에 베트남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도 마련 중이라고 전했다.

유이수(주)를 이끄는 이창헌 대표는 청년 사업가로서 “모바일 비즈니스가 활성화된 중국에서 인턴십을 하며 창업과 관광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뷰티산업과 관광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시아의 대표적인 뷰티, 관광 콘텐츠 서비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