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핸드메이드 전문 ‘롱지샵’이 최근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 ‘2018 소비자 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롱지샵’은 수작업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핸드폰케이스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다양한 유행이 즐비하지만, 개성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제각각의 모습으로 본인들의 색깔을 드러내고 있다. 작게는 입는 옷부터소지하고 있는 소품을 활용하기까지 다양한 부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을 따라가고 있는 것 중 하나의 일례로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다. 보호의 용도로 사용하던 케이스는 이제 그 이상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이 당연시되고, 손에 쥐고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다른 사람의 눈에 쉽게 띄기도 해 나만의 케이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스마트폰 케이스 ‘롱지샵’이 주목받고 있다.

‘롱지샵’은 프리미엄 보석을 활용한 고급 케이스를 선보이며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결과물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아이폰 XS, XR 케이스를 비롯한 아이폰케이스, 갤럭시 S9, 노트9 등의 갤럭시케이스 등 다양한 기종의 케이스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를 자체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만들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롱지샵’은 재질도 다양할 뿐 아니라 흔하게 보이는 일반 케이스와는 다르게 독특하고 특색 있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곳의 특색있는 퀄리티와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또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보석이 빠지는 경우 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무료 AS를 진행하기도 하며, 구매시 화이트 선물 상자 포장은 물론 미니엽서와 스티커 3종세트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제는 핸드폰에도 본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시대가 되었다. 롱지샵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특이한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0대와 20대는 물론 30대, 40대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어 여자친구 선물, 우정 선물 등 다양한 목적으로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로 소비자 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만큼 그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튼튼하면서도 예쁜 케이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