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오코리아(주) / 크라이오슬림

 

 

신규형 대표
신규형 대표

최근 극한의 추위로 건강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영하 110~140도에서 2~3분 버티는 전신 냉동요법이 새로운 건강관리법으로 떠오르면서다. 바로 ‘크라이오테라피’(cryo theraphy)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스포츠스타들의 회복 및 부상관리 프로그램으로 주목받았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체온을 일시적으로 떨어뜨린 뒤 정상체온으로 돌아오는 체온 조절 작용을 유도해 통증완화, 부종감소, 면역증강 등 신체회복 효과를 일으킨다.

떨어진 체온을 다시 높이기 위해 혈액순환이 빨라지고 혈액으로 산소 및 영양소가 집중 공급된다. 이를 통해 기능이 저하되거나 손상된 장기 및 근육의 피로회복이 이뤄진다. 스트레스호르몬 코르티솔, 아드레날린 등이 증가하지 않고 오히려 감소해 우울감을 안정시킨다는 연구결과도 있어 스트레스 및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현대인에게도 도움이 된다.

특히 ‘다이어트 효과’가 크다는 것이 알려지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 가수 위즈칼리파·리타오라, 국내에서는 설리, 김종국 등이 이를 받는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유명해졌다.

한국에서는 크라이오코리아(주)(대표 신규형)의 ‘크라이오슬림’이 이 분야에 있어 독보적이다.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프랜차이즈/크라이오테라피 부문) 선정 이유다. 크라이오슬림은 국내 크라이오테라피의 저변 확대를 위해 2018년부터 우크라이나의 스페이스 캐빈사와 국내 총판 및 아시아 총판으로 협약했다.

현재 하남미사본점, 구의점, 평촌점이 오픈했고 전국 계약 가맹점이 10개를 넘어섰다. 11월말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크라이오코리아의 강점은 가맹비와 가맹교육비 면제, 업계 최저가의 인테리어 비용(평당 100만원), 프리미엄급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국내 최저가로 공급, 관리비용 또한 업계 최저가로 진행한다는 점이다. 업계 최초로 소셜에서의 판매도 독보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크라이오코리아를 사칭하여 포털 파워링크에 올리는 일부 업체가 있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당부하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는 각 가맹점 맞춤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운영에 있어서 초기에 어려움 없이 진입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도와주고 있어 예비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크라이오코리아는 당분간 전국 여러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직접 소비자들과 만나 크라이오슬림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에 있다.

크라이오슬림 장비
크라이오테라피 장비-크라이오슬림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