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티모 / 스마트포스트

 

 

SNS관리 자동화 툴, 스마트포스트
SNS관리 자동화 툴, 스마트포스트

최근 통계에 따르면 SNS 이용자와 매일 사용하는 시간이 계속 늘고 있다. SNS는 기업이 고객에게 저비용으로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이며, 소상공인들에겐 다양한 상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유통하는 판매 플랫폼이기도 하다.

SNS 관리 솔루션 개발사인 (주)네티모의 스마트포스트는 다양한 SNS 채널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인정받아, 과기부 주관 2018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사업에 SNS관리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로써, 정부 지원을 받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24시간 운영되는 SNS 특성상, 다양한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소상공인들에게 비용부담으로 불가능에 가까웠으나 10월 출시한 스마트포스트 세일즈봇은 잦은 프로그램 다운으로 골머리를 앓던 SNS 판매 업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클라이언트 멈춤이나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한 자동 주문서 링크 서비스 중단위험을 원천적으로 제거했기 때문이다.

(주)네티모의 김만호 대표는 “광고대행사나 전문 CS요원을 활용할 여력이 되지 않는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SNS관리나 고객응대 챗봇등 SNS 관리 기능을 계속 발전시켜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스마트포스트는 다양한 SNS의 예약 포스팅, 동영상업로드, 구독자 확보, 고객 댓글 관리, 다채널 동시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로써 별도 PC관리가 필요 없는 게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