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요즘 이혼율이 높아지면서 재혼율도 올라가고 있다. 노후의 외로움이나 경제적 어려움, 자녀양육 등의 다양한 문제로 이혼 후 재혼을 결심하는 사람이 많다. 첫 결혼에 실패한 만큼 재혼에 대해서는 더욱 조심스러워지고 심사숙고해야 할 일이다. 이혼이나 사별 후 재혼을 생각한다면 성혼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재혼정보회사를 추천한다.

르매리(대표 오유진)는 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많은 전문직 및 우수 회원을 두고 있다. 전문성을 갖춘 커플매니저들이 30대 재혼부터 40대 재혼, 50대 재혼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을 맞춤 상담하고 매칭해 준다. 오유진 대표를 포함하여 커플매니저 모두가 사)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발행하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한부모 가정의 문화와 상황을 잘 알기에 공감 코드가 형성되면서 속깊은 대화로 중매결혼에 대한 조언과 매칭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고 있다.

 

르매리는 자녀유무, 법적 문제 등 회원들의 공인된 서류 인증을 통한 정확한 정보를 받고 과학적 시스템에 의해 매칭을 하며, 재혼 진행 과정은 철저한 비공개로 진행 된다. 르매리의 강점은 재혼 가정의 빠른 화합을 위해 성혼 후에도 가족 면담, 심리검사 등을 통해 도움을 준다는 것. 또한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다. 매월 재혼을 희망하는 이혼, 사별, 사실혼을 겪은 돌싱들을 대상으로 르매리 재혼사이트를 통해 미팅파티 및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9월 추석을 맞아서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녀를 대상으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와 ‘보름달 한복파티’를 진행한다. 민속놀이를 즐기는 미팅파티로 운동장에서 캠프파이어와 바비큐를 즐기면서 나의 짝을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