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화치과의원

 

 

대표원장 김광화
대표원장 김광화

백세 시대는 단순히 오래 사는 것보다 삶의 질이 더 중요하다. 치아 건강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요소다. 세심하게 관리해야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 좋은 치과를 만나야 하는 이유다.

요즘 치과마다 마케팅 경쟁이 뜨겁다. 새로운 인테리어로 무장하고 여러 홍보 채널을 통해 치과를 알리고 있다. 20여 년 동안 한자리에서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는 김광화치과의원(원장 김광화)은 근처에 신규 치과가 늘고 있지만 개의치 않는다. 지방에서까지 찾아올 정도로 믿음을 주었기 때문이다.

치료 잘 하는 병원, 과잉 진료가 없는 병원,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곳으로 이미지가 구축되었다. 김광화 원장은 현재 국제 의료봉사 단체인 Green Voluntary Union(NGO)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의료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부천 생명의 전화’등 사회 소외 계층을 돕는 기관 10여 곳에 후원도 한다.

김광화치과의원은 보존, 보철, 심미, 치주, 임플란트 등 전반적인 치과 진료를 다루는 종합치과다. 구강과 치아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스케일링 센터와 기공소를 운영해 빠른 치료가 가능하며 보철의 편안함과 심미성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치아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제공한다. 올바른 양치법, 구강 위생 유지 방법, 치아 관련 약물 복용법 등을 알 수 있다.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와 우수한 의료 기술 등으로 인정받고 있는 김 원장은 “문턱이 높지 않은 치과를 만들고 수준 높은 임상 시술로 환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