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오

 

요즘 젊은이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이성을 만나고 있다. 예전에는 지인의 소개로 이성 친구를 소개받았지만 지금은 모바일로 자기가 원하는 대상을 찾는다.

㈜아임팩트의 ‘세리오’(대표 임환)는 철저한 회원 관리를 통해 기존 결혼정보회사 수준의 신뢰할 수 있는 프로필 정보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진지한 만남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가공인인증기관을 통한 본인 인증 및 각종 인증 서류를 통해 직업/학력/연봉/재산/자동차 등의 정보를 철저히 검증해 회원을 관리한다. 기존 소개팅 앱은 너무 가볍고 결혼정보업체를 가입하기에는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세리오를 찾고 있다.

가벼운 만남이 주류인 소셜 데이팅 시장에서 세리오는 안전하고 진지한 만남을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실 기존 데이팅앱들은 신원 확인이 어려워 각종 범죄에 노출될 위험이 있었다.

보통의 다른 앱에서는 호감있는 상대와 채팅만 하다가 금세 시들해져 만남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세리오에서는 서로 관심을 보이면, 매칭매니저에게 연결되어 오프라인 만남으로 이어진다. ‘사람의 매력은 직접 만나봐야 알 수 있다'는 슬로건을 따라, 매칭된 두 사람의 연락처는 만나기 하루 전에 공개된다.

‘다른 어플이랑 달리 연락이 안돼서 처음에는 조금 답답했는데, 만남 전날이 되니까 오히려 더 긴장되고 설레서 좋은거 같다’, ‘직접 만나서 얘기하니 상대방에게 더 집중할 수 있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좋다’는 반응이다.

세리오는 지난 6월, 베타테스트 시기에 데이트 분야 구글 플레이 급상승 순위 1위를 달성하고 5천여 명 이상의 회원을 모집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