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천연식물 원료의 독창적인 제품, 소비자가 먼저 알아
엄선된 천연식물 원료의 독창적인 제품, 소비자가 먼저 알아
  • 진정태 기자
  • 승인 2018.07.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로스화장품

자연주의 화장품 개발을 통해 인간의 아름다움을 지속해서 추구해온 필로스는 소나무 나무껍질로부터 미용 성분을 추출 정제하여 개발된 Pinux OPC로 대한민국 근정포장(대통령상)을 수상하였고 생리활성물질인 Coenzyme Q10을 나노화한 NanoZyme Q10을 개발하여 두 가지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화장품인 PQ10이 탄생하였다.

이외에도 녹차씨 오일, 복분자 및 오디 등 많은 천연 추출물과 신소재를 연구 개발, 다양하고 차별화된 독특한 제품 개발로 고객감동경영을 통한 존경받는 글로벌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

필로스화장품(대표 홍주연)의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이 모발의 정전기 방지, 비타민 공급, 볼륨 강화 등의 역할을 하며 두피 각질 제거, 영양 공급, 콜라겐 형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모발과 두피에 친화적인 24가지 천연 한방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두피에 좋은 천연식물 복합물인 미모수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피눅스 소나무 폴리페놀은 몬터레이 소나무 껍질 추출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혈관 벽 결합조직의 섬유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외에도 항염과 항산화 효과를 이용한 세포 자극 인자 및 환경 요인 완화, 두피세포 증식 촉진 효과와 영양 공급을 통한 탈모 방지, 두피 혈행 개선효과를 통한 모발 주기 자극 및 촉진, 비듬개선 및 두피 청결 효과를 통한 건강하고 윤기 있는 두피 및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탈모는 유전적인 원인과 환경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한다. 그중 유전적인 원인의 탈모라면 의학적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

반면 환경적인 원인에 의한 탈모라면 탈모가 진행되고 있을 때 이를 미리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음식물 섭취 조절이나 탈모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