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14:40 (금)
늦은 시간, 열린 매장 앱으로 간편하게 찾아주는 O2O 플랫폼 출시
상태바
늦은 시간, 열린 매장 앱으로 간편하게 찾아주는 O2O 플랫폼 출시
  • 윤인성 기자
  • 승인 2018.06.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 매장을 찾는 O2O 플랫폼 타임인
열린 매장을 찾는 O2O 플랫폼 타임인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윤인성 기자] 인텔리언(대표 이일우)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 주는 온·오프라인연계(O2O) 플랫폼 ‘타임인’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임인 서비스는 주말 및 연휴의 늦은 밤, 급하게 문이 열린 약국이나 세차장, 정비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열린 매장을 빠르게 찾아주는 생활 편의 O2O 플랫폼이다.

단순히 매장 영업시간을 표시해주는 방식이 아닌, 실시간으로 각 매장의 오픈 여부를 확인해 열린 매장만 검색결과에 노출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소비자에게 정확한 열린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타임인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안 되어 있더라도 타임인 웹사이트에서 앱과 동일하게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웹 방식을 제공하고 있어, 급한 상황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도 갖추고 있다.

또한 카카오 웹 내비게이션과 연동되어 별도의 내비게이션 어플 설치 없이도 웹 방식으로 길 안내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일우 인텔리언 대표는 “늦은 시간 급하게 열린 매장을 찾는데 고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시간 정보를 활용한 O2O 플랫폼 ‘타임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타임인 입점 파트너는 등록비, 이용요금, 수수료 등 모든 비용이 무료이며, 매장을 한 번만 등록하면 매장의 영업상태가 자동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다.

이 대표는 “소비자에게는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하고, 입점 파트너에게는 부담 없이 내 매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인은 현재 입점 파트너를 모집 중이며, 입점 방법은 사업자 전용 어플 ‘타임인파트너’를 다운받아 매장을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