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2㎡에 달하는 대형 청정 면적으로 넓은 공간의 공기도 깨끗하게 정화
위, 아래 모두 관리하는 양방향 3중 필터로 뛰어난 청정기능 제공해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43.2㎡의 대형 청정 면적으로 보다 넓은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양방향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공기질을 더욱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위, 아래 양방향으로 공기를 3번에 걸쳐 꼼꼼하게 걸러내는 양방향 3중 정화필터는 공기중의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까지 관리할 수 있어 뛰어난 청정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PM 2.5의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마이크로필터를 장착해 재채기나 기침 안구건조증, 피부 트러블 등 미세먼지로 인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360도 필터로 모든 방향에서 실내공기를 흡입하기 때문에 신선한 공기를 보다 빠르게 공급할 수 있어 공기순환에도 탁월하다.

필터 잠금장치인 ‘필터락’ 기능이 탑재돼 있어 필터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도 낮출 수 있으며, 필터 잠금장치를 적용하면 바닥과 필터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바닥의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스마트 기능도 갖췄다. 실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감지하는 스마트센서가 내장돼 자동으로 운전하는 것은 물론, 색상으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3단계로 알려주어 실내 공기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 질을 자동으로 분석해 작동하는 오토모드와 필터 교체 알림 기능 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기반으로 선보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