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젠과 뷰티 디렉터 김우리가 공동 개발한 신개념 안티에이져
- 오는 8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 통해 론칭 방송 진행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는 네오젠과 김우리가 만나 공동 개발한 첫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업계의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뷰티업계 최고의 전문가 김우리가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꼼꼼히 참여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페셜케어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일(금)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되는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는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base coat)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더블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저하, 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해 피부의 근본적이고 총체적인 항노화 관리는 물론 건강한 피부바탕으로 가꿔준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김우리는 홈쇼핑 론칭 제품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성분부터 제형, 효능까지 각별히 신경 써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항산화와 항당화의 이중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는 6월 8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안티에이져 3세트(총 6병)와 무료체험분(1ml*2ea) 1개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