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16:13 (월)
로트리, 오는 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로트리, 오는 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 오픈
  • 김영길 기자
  • 승인 2018.05.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트리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 오픈
로트리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 오픈

[한국미디어뉴스통신=김영길 기자]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 대표 정재민)가 오는 5월 6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패션매거진 나일론(NYLON)이 편집샵 애프터하우스의 체험존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LUV IT STYLE DAY를 통해 매거진 잇 아이템으로 로트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누적 판매 50만개를 자랑하며 최근 리뉴얼 출시된 자사 루스파우더를 비롯해 수분광채쿠션 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컬러먼트 매트립·크림립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서만 적용되는 특별 할인가와 세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SNS 인증샷,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로트리는 “자사 제품을 온라인에서 접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이번 체험 이벤트 및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가질 예정이며 향후 편집샵, 백화점 팝업 매장, H&B숍 등 오프라인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