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인(WTHC) P2P 모바일 전자지갑, 위드락(WITH Lock) 전자지갑 보안프로그램 개발
위드코인(WTHC) P2P 모바일 전자지갑, 위드락(WITH Lock) 전자지갑 보안프로그램 개발
  • 김민철 기자
  • 승인 2018.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엘림블록체인은 전세계 블록체인 기술자들이 참여한 탈중앙형 위드코인의 P2P 모바일 전자지갑과 암호화통용화폐 전자지갑 보안프로그램 개발을 발표, 관련 업계에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P2P 모바일 전자지갑은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블록체인코인을 서버에 저장해 Move로 코인의 숫자를 전자지갑에 전송하는 기존의 전자지갑과는 달리 채굴 헤시값(Hashrate)에 의해 생성된 위드코인이 직접 위드코인 지갑으로 이동함으로써 해킹에 위험성이 없는 P2P 전자지갑이다. 이번 P2P 전자지갑(골드) 개발을 마치고 사용자의 편의성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위드코인 실버와 그린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엘림블록체인 계열사인 (주)위드씨큐리티 전정현대표가 개발한 위드락(WITH Lock)은 급증하는 암호화화폐 지갑을 공격대상으로 삼는 해커들의 악성코드로 부터 PC내의 암호화화폐 지갑탈취 및 지갑변조를 원천적으로 차단, 방어하는 신기술 보안프로그램을 개발해 우선 위드코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배포 한다.

위드락(WITH Lock)의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PC내의 모든 암호화화폐 지갑을 자동 스캔하여 암호화화폐 지갑 위치를 찾아내고, 사용자는 보호대상 암호화화폐 지갑을 선택 지정하면, 악성코드의 공격으로부터 지갑을 원천 차단하게 된다. 보조장치인 USB, 외장하드 등의 지정도 가능하여 고가의 하드지갑을 대체할 수도 있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국어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위드락(WITH Lock) Ver1.0은 위드코인 P2P보안프로그램이며, 향후 순차적으로 주요 암호화화폐 P2P전자지갑 보안프로그램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위드락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등에 자국의 암호화 화폐 개발 및 로컬 거래소를 협력 개설하여 (주)엘림블록체인의 연구센터의 기술력을 전세계적으로 전파할 계획이고, IOT 기술 발전과 4차 산업혁명 융합에 기여하며 암호화 국제 통용화폐인 위드코인과 플랫폼 사업 확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고 밝혔으며, “위드락은 위드코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P2P모바일 전자지갑 또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