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메이크온, 예민하고 탄력 손실 많은 피부 부위 개선하는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출시
상태바
메이크온, 예민하고 탄력 손실 많은 피부 부위 개선하는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출시
  • 신부영 기자
  • 승인 2018.03.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온이 출시한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메이크온이 출시한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한국미디어뉴스통신=신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메이크온’이 빛과 고주파의 더블 레이어 케어로 탄력 있는 눈매를 관리할 수 있는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출시한다.

연약하고 예민한 눈가 피부는 해를 거듭할수록 쉽게 탄력이 떨어진다. 탄력 손실이 심한 미간과 눈꼬리, 노안의 상징인 팔자 부위는 꾸준히 탄력 케어를 해도 개선이 미미하기 때문에 세심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 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국소 부위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페이스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다. 연약한 눈가 피부, 팔자, 미간 등 탄력 손실이 많은 부위의 탄력을 개선하여 또렷한 인상을 완성시킨다.

기초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눈가, 눈 밑 주머니, 팔자, 볼, 미간 등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화장품을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롤링해준다. 총 1단계~3단계 중 피부가 느끼기에 따뜻한 정도일 때 가장 사용하기 좋다.

고민 부위별로 3분씩 하루 9분 사용해주면 또렷한 눈매는 물론 동안 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안면 탄력 고민을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으며, 고주파 3단계 사용 6주 후 눈가 피부(16.9%)는 물론 팔자 피부(13.1%), 미간, 안면 피부(17.2%) 등 탄력 손실이 두드러지기 쉬운 부위의 탄력을 개선한 것으로 알려진다.

특히 피부와 눈가의 안전까지 생각해 기기가 피부에 닿아 사용될 때만 고주파가 작동하는 스마트 동작 센싱 기술을 선보였다. 이는 한 부위에 5초 이상 정지 시 피부 온도가 급격하게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예민한 눈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부분은 저 자극 소재를 사용했다.

버튼 하나로 온·오프는 물론 3단계 모든 변경이 가능하며 3분 관리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눈가, 팔자, 미간 등 섬세한 부위 사용에 적합한 전극 디자인과 가볍고 안정감 있는 그립감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한 번 충전으로 1단계 기준 약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23만원대이며 오는 4월 12일부터 아모레퍼시픽 뷰티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