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4:22 (금)
씨앤트리, 화장품 부문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씨앤트리, 화장품 부문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수상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8.03.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아트, 뷰티콜라보레이션으로차별화된아름다움을 선사하는‘씨앤트리’가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씨앤트리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자연에서 얻은 성분과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제조를 통해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특히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출시하며 국내외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은 피부 손상 개선을 돕는 당나귀 유에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을 더한제품으로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씨앤트리 대표 수분크림이다. 높은 활용도로 주목 받는 ‘히알루론 앰플 100’은 재구매가 많은 일명 ‘만능 앰플’로 불린다. 기초케어 시 토너 대신 사용하거나 수분크림과 히알루론 앰플을믹스해 사용하면 수분감이 더 오래 지속돼 기존 토너나 크림 단독 사용보다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바르면 본래 피부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국내외 셀럽과 디자인 협업으로 탄생한씨앤트리만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은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연과 아트를 접목시킨이 프로젝트는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하고더불어 소장하고 싶은 하나의 작품이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씨앤트리(seaNtree)는 이러한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일본 뷰티시장은 물론 대만과 태국, 홍콩, 베트남, 카자흐스탄, 미국, 미얀마, 폴란드를 비롯한 말레이시아 유명 드럭스토어‘가디언(Guardian)’ 내 입점및 브랜드 론칭에 성공했다. 현재는 스페인 내 뷰티편집숍‘세포라’ 및 러시아 대형 리테일입점 진행 중으로글로벌 브랜드로서 해외 시장 확대 및 유럽 전역으로 해외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씨앤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며“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