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가 출시한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가 출시한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라비다가 비타민 C성분을 담아 환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은 30년 전통 코리아나화장품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화이트닝 라인이다. 외부환경에 취약한 비타민 C를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켰으며, 화이트닝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글루타치온과 헤스페리딘 성분을 함유한 리얼비타™를 개발해 적용했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에센스(4gX5ea, 13만원)’는 피부에 문지르는 순간 리얼비타™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하는 제형으로, 화이트닝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해 준다. 블루캡슐필터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줄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부 톤 개선 효과가 탁월한 미백 제품이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워시(0.5gX28ea, 4만5천원)’는 리얼비타™가 함유된 비타민 알갱이가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주고, 파파인 효소가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1회 사용량이 캡슐용기에 들어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은 비타민 C의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에 주목한 라인이라며 빛과 열, 수분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C의 취약점을 안정화시키고 그 효과를 시너지업할 수 있는 리얼비타™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