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레드미티어 디자인(RMD, 대표 석상호)이 남성들을 위한 ‘어번 밀리터리 슈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번 밀리터리 슈즈’는 부츠, 더비, 블루처, 몽크 등 다양한 슈즈 스타일에 비브람 롤링 시스템 아웃솔을 적용해 남성적이고 전투적이지만 세련된 어반 밀리터리 이미지를 연출한다. 또한 속지를 두껍게 하고 대다리를 넓혀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이번 시리즈에 대해 레드미티어 디자인은 “밀리터리 스타일이지만 고급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스타일과 분위기,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과 품격을 한층 더 높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레드미티어 디자인이 처음 국내에 소개하는 스타일이라며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신발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번 밀리터리 슈즈’는 주문 생산 방식으로 주문 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판매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레드미티어 디자인 웹사이트 및 안양 롯데백화점 평촌점 6층 ‘맨즈커스텀라운지’에서 주문할 수 있다. 향후에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4층 ‘맨즈커스텀라운지’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RMD 어번 밀리터리 고블린 몽크 스트랩 블랙
RMD 어번 밀리터리 고블린 몽크 스트랩 블랙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