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스킨케어 신제품 ‘셀라비브(CELAVIVE)’ 국내 공식 출시
유사나, 스킨케어 신제품 ‘셀라비브(CELAVIVE)’ 국내 공식 출시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가 New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를 국내에 출시했다
유사나가 New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를 국내에 출시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서재탁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지난 2월 10일 ‘2018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셀라비브’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생기’를 의미하는 ‘Alive’의 합성어로, 국내에서는 지난 2017년 11월 유사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 한정판매 당시 약 일주일 만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지난 2017년 1월부터 미국, 호주,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고 있으며, 한국 또한 국내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

‘보이는 것 그 이상의 아름다움’이라는 컨셉 하에 총 9종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된 ‘셀라비브’의 가장 큰 특징은 유사나의 독자적인 올리브 오일 추출방식에서 얻은 올리볼을 함유한 점이다. 이는 올리브 열매, 수박, 사과, 렌즈콩 등 자연 유래 식물 추출물로 구성되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부드러운 피부결, 보습효과를 유지시켜 준다.

유사나만의 핵심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TM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점도 주목해 볼 수 있다. ‘인셀리전스TM 테크놀로지’는 제품 속 식물 성분의 효과를 최대한 활성화시켜 피부 장벽의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이 깊숙이 전달되도록 흡수력을 극대화했으며,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도 특징이다.

‘셀라비브’는 제품 패키지 컬러에 따라 하늘색 제품인 ‘베이직 케어 4종’(컨디셔닝 메이크업 리무버, 크리미 폼 클렌저, 프로텍티브 데이 로션/크림) 회색 제품인 ‘집중 케어 5종’(퍼펙팅 토너, 하이드레이팅 아이 에센스, 바이탈라이징 세럼, 리플레싱 나이트 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직 케어는 필수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로 ‘올리볼’을 함유되어 있고 집중 케어는 피부와 눈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 제품으로 ‘인셀리전스TM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모든 ‘셀라비브’ 제품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등 유해 성분이 최대한 배제되고,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셀라비브’는 유사나 본사 또는 국내 유사나 회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유사나만의 오랜 기술력이 담긴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셀라비브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셀라비브와 함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이번 셀라비브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뉴트리밀 핫바디 모델 콘테스트’, ‘체중조절 패키지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