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배포되는 경찰공무원 입문서는 수험 생활을 막 시작한 초시생들에게 합격을 위한 지름길을 안내하는 교재로 학습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습가이드 및 과목별 개념정리 등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시험제도 및 수험 가이드, 최신출제경향, 교수진이 공개하는 학습법 등의 가이드가 수록됐으며, 형법/형소법/경찰학개론 및 한국사, 영어 과목별 핵심을 정리한 책이 별도로 제공된다.

학습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공되는 경찰공무원 입문서를 수령하고 SNS에 학습 후기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월 1일 이후 신규 회원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다.

2018 평생회원반 및 단기합격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험일정, 채용공고, 체력시험, 면접시험, 준비, 인강, 시험준비법, 선택과목 등 경찰공무원과 관련된 1:1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