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주택관리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합격필독서’는 에듀윌에서 공부하고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이 알려주는 비법이 담겨 있다.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비법을 수록해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과목별 학습방법, 합격목표(동차, 1차)와 달성비율, 준비기간, 에듀윌 합격생 합격tip 등이 담겨 있다.

많은 합격생들이 “합격하기 위해서는 시작부터 달라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일부 합격생들은 “진작 알고 시작했더라면, 좀 더 적은 시간 투자로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합격필독서’는 처음 시작하려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 일정, 시험 과목, 수험준비에 유의할 점, 공부 방향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엄선했다. 특히 물권법 20%, 채권법 20%, 민법 통칙 7.5%, 권리의 변동 27.5%, 권리의 주체와 객체 25% 등 과목별 중요 단원과 고득점을 위한 전략 과목을 짚어주며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현재 무료로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2월 4일 오후 1시 30분부터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에듀윌이 제작한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