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금일 2월 1일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인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독일 철도 패스’, ‘유레일 패스’, ‘탈리스 구간권’ 등 인기 기차 상품 할인과 파리 근교에 위치한 쇼핑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먼저 봄 맞이 독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독일 철도 패스’는 오는 3월 28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여행 가능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다. 3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10% 할인, 7일 연속 패스 및 선택 사용 패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2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가 한정적으로 출시된다.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프랑스 4개국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는 오는 2월 20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1등석은 79유로, 2등석은 39유로의 할인된 가격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럽의 28개 국가를 기차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된 성인 2등석 패스를 출시한다. 이는 오는 2월 2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발권일로부터 11개월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는 3월 4일까지 프랑스 1등석, 2등석 티켓을 예매한 고객에게 파리 근교에 위치한 쇼핑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 구매자는 아울렛 내 모든 매장에서 최소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0개 이상의 매장에서 봄/여름 컬렉션 20% 추가 할인을 비롯해 파리에서 아울렛까지 무료 왕복 셔틀 운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한시적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한시적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지난해부터 진행된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2월 20일까지 계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