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탤런트 이시은이 출연하여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그녀의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한다.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데뷔 24년 차 탤런트 이시은! 연기력만큼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지만, 알고 보면 성년의 자녀를 둘이나 둔 베테랑 주부임을 밝혀 알짜왕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시은에게도 고민이 있었다. 바로 중년 여성의 적 ‘나잇살’이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감소하고 그 자리에 내장지방이 쌓이며 발생하는 ‘나잇살’. 실제 이시은도 3년 전 병원검사에서 높은 중성지방 수치를 판정받아 다이어트 결심을 세웠다고 말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이시은이 선택한 몸매 관리 노하우는, 식습관 관리와 일상 속 꾸준한 운동. 그리고 ‘보이차’이다.

예부터 중국 황실에서 즐겨 먹었다고 알려진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지역의 대엽종 찻잎을 후 발효한 흑차다. 최근엔 기네스 펠트로, 신민아, 이효리 등이 즐겨 먹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 인기가 높아졌는데 실제로 보이차에는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갈산’ 성분이 풍부해, 내장지방 타파는 물론 콜레스테롤 조절에도 도움이 돼 다이어트 차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이날 이시은과 김영빈 요리연구가가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요리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딱 맞는 ‘보이차 대추 닭고기 수프’ 와 ‘보이차 온천 달걀’이다.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닭 가슴살과 달걀에 보이차를 더해, 근육은 올려주고 지방은 낮추는 영양 만점 다이어트 식품이 탄생했다고 전해진다.

이시은의 더욱 자세한 다이어트 비결과 다이어트 종결자 보이차의 효능은 오는 1월 25일 오전 9시 JTBC 알짜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