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극복한 그녀의 건강 비결은 ‘까마귀쪽나무 열매’

1월 11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가수 장미화가 출연, 퇴행성관절염을 극복하고 활기찬 일상을 되찾은 그녀의 건강 비결을 공개한다.
 
 탄탄한 노래 실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완벽한 몸매로 7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은 가수 장미화! 특히 장미화의 대표곡인 <안녕하세요>는 국민 히트곡으로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지금도 변함없는 활력으로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그녀에게도 한때 건강의 위기가 찾아왔는데~바로 5년 전 발병한 ‘퇴행성관절염’!

 노화,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에 염증이 생겨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 퇴행성관절염! 장미화는 젊은 시절부터 가수 활동을 하며 오랜 세월 신은 하이힐을 원인으로 꼽았는데. 걷지도 못할 정도의 통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 그녀가 관절염을 극복하고 활기찬 생활을 되찾을 수 있던 비결은, 바로 일상 속 꾸준한 관절 운동과 ‘까마귀쪽나무 열매’!

 까마귀쪽나무 열매는 제주도에서 오랫동안 자생한 나무의 열매로 해풍을 맞으며 주로 바위 쪽에서 자란다고 하여 ‘구럼비 나무’라고도 불린다. 까마귀쪽나무열매는 최근 제주 해녀들의 관절 건강 노하우로 밝혀지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실제로 까마귀쪽나무 열매에는 관절에 좋은 리세놀라이드가 함유되어 연골 손상을 막아주고 골관절염을 억제하는 효과로 관절 건강에 탁월하다고.

 한편, 이날 장미화와 김영빈 요리연구가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요리는 ‘까마귀쪽나무 열매 소스 돼지고기 찹쌀 구이’와 ‘까마귀쪽나무 열매 에그드롭스프’! 까마귀쪽나무 열매와 관절 건강에 좋은 돼지고기, 관절염 증상을 줄여주는 달걀이 만나 관절 건강을 튼튼하게 지키는 특급 요리가 탄생했다고.

 건강한 관절이 건강한 인생을 만든다! 100세 시대, 튼튼한 관절로 건강한 노년을 만들어 줄 까마귀쪽나무 열매의 자세한 효능은 오늘 1월 11일 오전 9시, 알짜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