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찜닭 대표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이 2017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에서 우수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일미리금계찜닭은급격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5년간 철저한 메뉴 검증 및 수 많은 개발을 통해 전통찜닭과퓨전찜닭의 완벽한 메뉴라인을 구축하여 유사 브랜드 중 가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국의 8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퓨전찜닭 대표 브랜드이다..

특히 일미리금계찜닭은 기존 가맹점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매 점포마다 오픈부터 경영까지 지원하여 일미리금계찜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부분이 이러한 결실을 맺게 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일미리금계찜닭은가맹점들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을 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엄선된 식재료들만 사용하고 있고 레시피의매뉴얼화 부터 물류 배송 시스템, 일미리마켓 등의 체계화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전국 어느 매장이든 일미리금계찜닭만의 동일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일미리금계찜닭 관계자는 “이번 상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동반성장 해야 한다는 일념 하에 성공적인 신규, 업종변경창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 및 일미리금계찜닭의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발전하는 대표 찜닭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