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올해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아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충남 공주 동학사 계룡산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파크오브드림에도 연말 캠핑을 즐기기 위한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충남 공주 동학사 파크오브드림은 대전IC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과 자연환경 및 캠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전국 최대 규모 수준의 호텔식 글램핑을 즐길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총 40동으로 드림동과 파크동으로 나눠져 있으며, 세미나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행사나 회사, 교회 워크샵 진행이 가능하다.

글램핑장 내부에는 침대, TV, 냉장고, 테이블, 의자 등 캠핑에 꼭 필요한 장비들을 갖추어 두었으며 각 동마다 개별 화장실 샤워실을 설치해둬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에는 인공 계곡, 수영장, 산책로, 등산로, 족구장 등 즐길 거리가 특화되어 있어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글램핑장 주위에는 동학사, 등산코스, 갑사, 유성온천, 한밭수목원, 연미산 자연 미술 공원, 계룡산 도예촌 등이 있어 충남 글램핑장 중에서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충남 공주 동학사 파크오브그림 관계자는 "연말에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호텔식 서비스를 그대로 재현한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에서 캠핑을 즐기시는걸 추천드린다" 고 전했다.

충남 공주 동학사 파크오브드림 문의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