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의 국가대표를 꿈꾸는 국가대표투자클럽은 16년 11월 시스템 개발 기획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누적회원 2,000명 돌파했으며, 누적투자성공 횟수 300건을 넘어섰다. 이후 연 성장률 30%, 여의도 리서치 센터 설립 목표를 삼고 있다. 국가대표투자클럽은 또 효율적인 주식투자활동과 가치 있는 정보제공으로 업계 1등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도전과 혁신으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투자클럽이다.

경력 5년 이상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모여 운영하고 있는 주식정보회사이며, 발 빠르고 정확한 주식시장분석, 종목추천, 투자타이밍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최근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분에 선정되었다. 국가대표투자클럽은 투자를 통해 사람들이 힘을 얻고, 세상이 즐거워지는 꿈을 그리고 있다. 대한민국 투자정보에 새로운 심장으로 태어난 국가대표투자클럽의 출발을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가대표투자클럽 대표는 “고객들의 신뢰와 관심이 쌓여 2017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이라는 큰 의미의 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이에 힘입어 더 정확한 투자정보를 드리려 노력할 것이며,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현재 국가대표투자클럽은 실시간주식시장 분석 정보를 포함, 3일간의 무료종목추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국가대표투자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