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애드리언 게그넌(Adrien Gagnon)’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문을 열었다.

‘애드리언 게그넌’은 매장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였다.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남성에 유익한 13종의 멀티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B1과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을 함유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D가 풍부해 뼈 건강에 좋다.

비타민과 미네랄 등 총 19종의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와 E를 비롯해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에너지와 활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엽산, 비오틴, 셀레늄, 철 등이 들어있어 여성 건강에 유익하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2종과 일부 제품에 한해 3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 프로모션 메시지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건강문진 IoT 프로그램 ‘마이 애드리언’ 행사도 열린다. ‘마이 애드리언’ 행사에서는 개인의 신장, 체중, 나이, 성별을 기반으로 영양상태를 분석해 맞춤형 건강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참여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지난 14일(토)부터 진행된 신촌점 지하 1층 행사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 프로모션 메시지를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