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포레스트엔

30만 개 완판 ‘지우개패드’, 필링패드로 화제

 

포레스트엔

▲ 지우개 패드

포레스트엔이 뷰티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포레스트엔은 론칭 3개월 만에 월매출 5억원을 기록했으며 지우개패드를 비롯해 새살침세럼, 비트비요르 아이크림, 리포솜앰플 등을 인기 상품으로 만들었다. 이 중 지우개패드의 판매량이 주목할 만하다.

지우개패드는 수분 보습 및 트러블예방, 각질 제거력을 인정받아 ‘올인원 핌플패드’, ‘올인원 필링패드’로 인기다. 현재까지 지우개패드는 누적 30만 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쿠팡, 티몬, 위메프에 입점한 후 ‘저자극 필링패드’, ‘올인원 핌플 클리어 각질패드’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고 SNS를 통해 ‘지우개패드 리얼 후기’가 공유되면서 그 판매 속도에 가속도가 붙었다.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인 지우개패드는 어성초를 함유한 이중면패드(거즈면+엠보싱면)로 각질관리는 물론 트러블을 예방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결 개선력이 뛰어나 20대 여성들이 화장 전 필수로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우개패드는 패드에 토너에센스를 적셔 만든 올인원 기초 스킨 필링패드로 세안 후 닦아 내기만 해도 피지와 각질제거는 물론 피부 결 정돈, 즉각 수분 공급,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핌플패드’로 패드 한장으로 모든 기초 케어가 가능해 가성비도 좋다.

포레스트엔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피부개선력을 높인 지우개패드2 출시를 위해 연구에 몰입하고 있으며 빠르면 이달 내에 업그레이드 된 ‘지우개패드 플러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털사이트에서 ‘지우개패드’를 검색하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새살침세럼, 비트비요르 등 다른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