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 스윙밸런스

골반 교정 스트레칭으로 건강을 찾아라

 

 

스윙밸런스300

많은 사람들이 뒤틀어진 골반을 갖고 있다. 오히려 완전히 정상인 사람이 드물 정도다. 천 명 당 1명만이 정상이라고 한다. 골반이 뒤틀어지면 혈액 순환에 이상이 오면서 하체비만은 물론 전신의 균형이 깨진다. 허리, 목, 무릎 어깨 등 전신통증이나 성기능장애, 척추 변형으로 인한 내장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골반은 인체의 중심축을 형성하는 곳이다. 24개의 척추를 받치고 있고 아래로는 다리, 중심엔 주요 장기가 있는 복부를 연결해 준다. 그래서 골반에 불균형이 오면 몸 전체에 이상이 오기 마련이다. 그만큼 골반 건강이 중요하다.

스윙밸런스300(대표 박민준)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뒤틀려진 골반을 잡아주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골반이 틀어져 고민이거나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몸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스윙밸런스300은 필수 아이템이다. 스윙밸런스를 하면 뱃살까지 쏙 빠져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척추를 만들 수 있다.

골반교정스트레칭을 위한 스윙밸런스300은 출산 후 여성들도 많이 찾는다. 누워서 흔들기만 하면 골반주위의 뒤틀린 근육을 이완시켜 골반이 제 위치로 되돌아가도록 도움을 주는 원리이다. 뿐만 아니라 복부와 옆구리 지방을 태워주기에 몸매도 날씬하게 해 준다. 하루 5분 정도 투자해 건강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이런 배경으로 스윙밸런스300은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2017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1위 헬스케어 부문에 선정되었다.

박민준 대표는 “잘못된 자세로 컴퓨터를 하는 분, 한쪽으로 무거운 것을 드는분, 스커트가 한쪽으로 돌아가는 분, 하체비만이 있는분, 허리가 굽고 목이 굽은 분, 구두 굽 닳는 모양이 다른 분은 골반에 변형이 의심스럽다며 “스윙밸런스300”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