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 삼계탕 등 어려운 음식 이제 쉽게 즐기세요.

 

최근 1인 가구 시대를 맞아 실제 편의점 매출도 1인 제품에 집중돼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먹거리의 경우 이제 집 밥보다는 밖에서 해결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집에서 챙겨 먹더라도 직접 재료를 사서 만들어 먹기보다는 전문 업체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다양한 원인과 이유가 있지만 무엇보다 각 전문기업으로 부터 나오는 제품이 이제는 매우 뛰어나다는 이유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올바른 식문화 선두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씨티푸드(이영기 대표)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씨티푸드는 고향 어머니의 마음이 담긴 깨끗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지난 2014년 경북 상주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엄선된 재료만을 고집하며 HACCP, ISO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식품 안전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위생적인 가공 공정은 물론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닭발편육

(주)씨티푸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가열 양념육으로 특히 닭발 메뉴가 인기다. 또한 즉석 조리식품으로 안동찜닭, 닭복음탕, 김치꽁치조림 등이 있으며 혼합 식육 추출 가공품으로 삼계탕, 닭한마리 백숙 등이 있으며 홈플러스와 편의점에 남품중인 튜립불닭발, 매운 닭똥집 등의 제품도 인기몰이 중이다. OEM제품으로 원할머니 국물닭발 역시 맛과 가격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이 우수해 전국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데 현재 GS25,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CJ프레시웨이, 원할머니 보쌈 등에서 판매중이며 납품중이다.

▲ 튜립불닭발

최근 주목 받는 메뉴로는 닭발편육으로 이 제품의 경우 일부 소규모로 주문 판매하고 있는 기업은 있지만 체계적인 시설과 대량 생산이 가능한 곳은 현재 국내에서는 (주)씨티푸드 뿐이다. 닭발편육은 무엇보다 오독오독한 식감이 일품으로 콜라겐성분으로 관절과 피부미용에 좋다. 먹기 좋은 슬라이스로 되어 있어 특히 야외에서 먹기 좋다. 튜립불닭발은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단하게 닭발을 즐길 수 있으며 뼈를 제거한 닭발 부분과 발목뼈를 같이 조리해 한입에 먹기 편한 제품이다.

▲ 삼계탕

또한 삼계탕은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기름기가 적어 보양식으로 매우 좋다. 삼계탕의 경우 지난해 홈쇼핑에서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5월말부터 다시 방영 예정으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제거 후 열처리를 했기에 느끼하지 않고 깔끔함이 특징이다. 한편 씨티푸드는 닭발 모형에 있어 닭발성형 특허를 갖고 있는 (주)제이엠푸드와 사용계약을 맺고 있다. 이영기 대표는 “어머니의 손맛은 곧 씨티푸드”라며“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