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도기 정중삼 대표

반려견의 행복한 삶을 위한 위대한 먹거리 ‘오마이도기 과일 칩’

최근 또 다시 반려견 열풍이 불고 있다. TV 예능프로그램의 영향이기도 하지만 이 같은 추세는 향후 몇 년간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반려견과 생활하다보면 언제나 고민거리가 '먹거리'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품질에 대한 신뢰 역시 애매한 게 사실이다. 이에 애견시장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오마이도기(정중삼 대표 www.ohmydoggy.com 02-529-5332)의 동결건조 과일칩이 화제다.

오마이도기는 건강기능 식품 제조업체에 외국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원료와 우리 몸, 우리 체질에 맞는 국내산 기능식품 원료를 기획, 개발, 판매, 유통하는 기업인 선우에프아이가 모태로 지난 2009년 설립 이래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 제품이미지1

이곳에서 개발한 애완견이 먹는 과일칩 오마이도기는 과일 색과 맛, 영양을 동결건조 기법을 통해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100% 과일 칩으로 애견인과 애견이 함께 먹어도 될 만큼 안전한 제품이다. 이같이 오마이도기 과일칩 시리즈는 새로운 가족인 반려동물의 건강한 간식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믿고 먹일 수 있는 반려 동물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제품이미지 2

오마이도기 동결건조 과일칩은 사과칩, 배칩, 딸기칩, 고구마칩, 바나나칩, 파인애플칩, 블루베리칩, 망고칩 등이 있으며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오마이도기 두부칩과 면역력 향상과 쾌변에 도움을 주는 요거트칩은 반응이 뜨겁다. 특히 과일칩 8총 시리즈는 유기산, 비타민, 담질 외에도 여러 가지 식물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과일에 함유된 식물영양소는 물론 과일 본영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동결건조방식의 장점은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해 반 진공 상태인 챔버 안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건조기술로 식풍의 맛과 향,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장기 보관이 가능하게 한 가장 이상적인 건조방식이다. 또한 채소와 과일의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고 낮은 온도에서 수분을 제거했기 때문에 수분만 보충되면 다시 원형에 가까운 채소와 과일로 복원되는 혁신적인 공법이다. 정중삼 대표는 “강아지들이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애견용 기능성 건강식품 개발에 매진할 것” 이라고 피력했다. 한편 오마이도기는 현재 각 지역 판매점 및 취급점을 모집 하고 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오마이도기)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